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페인트 우유·구두약 초콜릿…선 넘은 콜라보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[앵커]최근 편의점들이 전혀 다른 업종의 브랜드를 내세운 이색 상품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.기존의 상식을 파괴하는 ‘콜라보’ 상품이 소비자들로 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탓인데요.하지만 먹을 수 없는 화학 제품과 협업한 식품들이 어린 아이들의 안전 사고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지적이 나옵니다. 문다애 기자입니다. [기자]아이들이 먹는 우유갑에 알록달록한 페인트 회사 로고가 붙어있습니다. 구두약 통에는 구두약이 아닌 초콜릿이 담겼습니다. 이밖에 모나미와 매직펜의 외형을 구..

      산업·IT2021-04-05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어린이 사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어린이 사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